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로파일 제작] 장비카바제작 셀 에이징
     알루미늄 프로파일 2018. 11. 27. 15:18

     

     

    프로파일제작 AL프로파일 장비카바제작 (셀 에이징) 입니다.

    저희하고 거래하는 OO텍은 항상 외주거래처 OO엔티에서 도면 설계하실대 블랙으로 지정을 꼭 하시네요 ㅎㅎ

     

    우선 AL프로파일 블랙 색상으로 저희 과장님께서 도면가공 치수를 정리해주시면

    나머지 직원분들이 절단후 가공 및 조립으로 시작합니다~

    프로파일 고속 절단기로 깔끔하게 절단후 보이는곳은 AL엔드캡으로 마감 해주면

    외관상 깔끔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모서리에 손 안긁히게 방지도 가능함!!)

    1. 1780*3600*2650H
    2. 1660*3600*2650H

    2가지 후레임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나중에 이동이 편하게 바퀴도 부착했어요~ (현장 도착하면 바퀴 해체해주면 끝)

    프로파일 후레임제작이 끝나면 홈안에 먼지가 안들어가도록 쫄대(더스트카바) 작업을 해줍니다.

    장비후레임카바 제작 기계장비후레임 카바제작

    상부가 높아서 저희 직원분께서 지게차로 이용해서 상부위에 올라가서 작업하셨어요..

    사다리도 같이 이용해서 작업하시는데  혼자 올라가셔서...

    위험하지않을까 많이 걱정도 했는데 다행이 아무사고 없이 무사히 상부마감을 끝냈어요~

    저같으면... 무서워서 잘 못올라 같을듯..ㅎㅎㅎ

    알루미늄프로파일제작

    도어작업으로 거래처에서 일부 부속은 사급자재 주셔서 저희 직원분들이 꼼꼼하게 채결해서 도어작업도 하였습니다~

     

    프로파일 후레임 도어제작

     

    중간중간 보다면 슬라이드레일로 작업하여 선반을 당길수있게 작업도 있었어요~

    항상 블랙으로 작업할때는 말했엇지만 조금만 스크래치가 있으면 쉽게 보이기때문에....(슬라이드 선반1개가 스크래치나서 재도장으로...ㅠㅠ)

    장비후레임에 도어가 유난히 많이 부착되어있드라고요 ㅎㅎ

    아무래도 현장에서 사용할때 기계검사하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도어만 열었을때 작업을 편하게 하기위해서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

     

     

     

    작업이 다끝나면 에어로 먼지를 불어주고~

     

    그다음에는 상단, 하단 부분을 투명비닐로 포장작업을 했어요~

    그리고 청랩으로 중간부분하고 하단부분을 여러번 포장!!!

    다음에는 저희 공장 출입문을 높게......수정하실까 생각중이라고 합니다.

    ( 알미늄 프로파일 후레임들이 높이가 높다보면.... 화물차에 올려서 나갈때 저희 공장문을 못지나가요ㅠㅠ)

    그러다보니.. 밖으로 나와서 지게차로 상차해야되요 ㅎㅎㅎ

    셀 에이징 장비카바 후레임이 사이즈가 크다보니 저희 직원분들이 다같이 신경쓰면서 상차하는걸 도와드렸어요~

     

    거래처로 무사하게 납품 완료 하였습니다!!

    저희 대상프로파일시스템(주) 직원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